home

자유게시판

home home > 자유게시판

제목 L2 작문 연습
작성자 천재 작성일자 2024-03-06 17:14:38

L2 작문 연습에서 학생들의 L1 및 기타 기호학 자원의 주체적 사용은 학업 과제(예: 영어 독후감) 수행에서도 자주 관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어 에세이를 작성할 때 학생들은 에세이의 주요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이미지와 함께 한국어로 작성된 에세이의 요약이나 결론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영어 작문 과제에 이러한 추가 사항을 제공한 이유는 프레젠테이션에서 이를 수행한 이유와 약간 달랐습니다. 학생들은 L1과 이미지를 포함하면 자신의 작문에 대한 (한국어) 영어 교사의 이해가 향상될 것이라고 느꼈고, 의도한 의미가 L2에서 명확하게 표현되지 않는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즉, 그들은 자신의 영어 표현이 의도한 의미와 생각을 전달하지 못할 것을 두려워하여 성적에 영향을 미치려는 불안과 희망을 표현했습니다. 따라서 교사(채점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어와 이미지를 백업 전략으로 포함시켰습니다.

마찬가지로, 학생들은 영어 수업의 독립적인 읽기 과제의 일환으로 영어 책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도록 요청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서평을 작성하고 발표할 때 따라야 할 엄격한 형식, 제약 또는 규칙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영어 선생님은 과제에 영어만 사용하도록 적극 권장했습니다. 일부(재민, 지수, 수민)는 서평을 서면 형식으로만 보고했고, 다른 일부(준상, 종훈, 서형)는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사용자 제작 동영상 콘텐츠(UCC) 형식으로 작성했습니다.스포츠중계


소액결제 정책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다음글 엉덩이뼈 통증 주의해야해요
이전글 애니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