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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중단하기로 결정
작성자 천재 작성일자 2024-03-11 18:04:44

한편, 명료성 원리의 방향으로 대부분의 학습자는 원어민과 같은 발음을 추구하는 구불구불한 길에서 벗어날 수 있다. 교사는 원어민과 같은 발음이 "대부분의 ESL 학습자에게 현실적인 기대가 아니며 NS 또는 다른 NNS와의 효과적인 NNS 의사소통을 위한 필수 조건도 아니다"(Morley, 1991 , p.498) 는 점을 자신과 학생들에게 시기적절하게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화자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 중에서 "핵심 또는 결정적인 요소가 될 가능성이 낮습니다"(Pennington & Rogerson-Revell, 2019 , p.146). 교사와 학생 모두 “명료성과 유창함, 그리고 사회적 수용 측면에서 높은 수준의 능숙도와 성과가 액센트에 관계없이 달성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합니다(ibid, p.134). 그러면 학생들은 자신의 발음이 원어민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단지 너무 어렵거나 불가능하거나 불필요하다는 이유만으로 원어민과 같은 발음을 목표로 하는 노력을 중단하기로 결정하더라도 낙담하거나 부끄러워하거나 의욕을 잃게 되는 오해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이루다.

시사점과 한계
이 논문은 1949년 이후 중국 MOE에서 발행한 모든 국가 영어 강의 계획서와 교육 과정 표준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중국의 발음 교육 및 학습에 대한 공식 지침과 요구 사항의 역사와 현황을 밝혔습니다. 두 가지 중요한 사실을 분명히 했습니다. 첫째, 영어 국가 강의 계획서 및 커리큘럼 표준은 모국어 원칙과 명료성 원칙을 모두 포괄하지만 암묵적으로 전자에 우선권을 부여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정규 영어 교육, 특히 학교 및 영어 교육에서 모국어 원칙이 선호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중국. 둘째, 강의 계획서 및 커리큘럼 표준에 채택된 공용어로서의 영어 개념으로 명료성 원칙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의 커리큘럼 표준은 더 나아가 중국 영어 교사와 학생들이 다양한 영어 학습 목적에 맞춰 보다 현실적이고 도구적-실용적인 발음 목표를 설정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두 가지 원칙에 대해 균형 잡힌 태도를 취할 것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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