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단하기로 결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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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천재 | 작성일자 | 2024-03-11 18:04:44 |
한편, 명료성 원리의 방향으로 대부분의 학습자는 원어민과 같은 발음을 추구하는 구불구불한 길에서 벗어날 수 있다. 교사는 원어민과 같은 발음이 "대부분의 ESL 학습자에게 현실적인 기대가 아니며 NS 또는 다른 NNS와의 효과적인 NNS 의사소통을 위한 필수 조건도 아니다"(Morley, 1991 , p.498) 는 점을 자신과 학생들에게 시기적절하게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화자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 중에서 "핵심 또는 결정적인 요소가 될 가능성이 낮습니다"(Pennington & Rogerson-Revell, 2019 , p.146). 교사와 학생 모두 “명료성과 유창함, 그리고 사회적 수용 측면에서 높은 수준의 능숙도와 성과가 액센트에 관계없이 달성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합니다(ibid, p.134). 그러면 학생들은 자신의 발음이 원어민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단지 너무 어렵거나 불가능하거나 불필요하다는 이유만으로 원어민과 같은 발음을 목표로 하는 노력을 중단하기로 결정하더라도 낙담하거나 부끄러워하거나 의욕을 잃게 되는 오해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이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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