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자유게시판

home home > 자유게시판

제목 우리는 독해력
작성자 천재 작성일자 2024-03-15 14:44:41

설계
준실험 사전-사후 테스트 설계를 사용하여 우리는 독해력, L2 읽기 동기, 불안 및 L2 그릿 발달에 대한 TBI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설계에는 두 개의 다른 언어 교실에서 온전한 L2 학습자 그룹을 선택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설계를 사용하면 참가자를 그룹으로 완전히 무작위화하지 않고도 인과 관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L2 학습자의 온전한 그룹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언어 교실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치료 그룹은 TBI 개입을 받았고 비교 그룹은 전통적인 교육 접근 방식을 따랐습니다. 온전한 교실 그룹의 특성으로 인해 무작위 배정이 가능하지 않았지만, 숙련도 수준 및 인구통계학적 요인과 같은 관련 특성 측면에서 그룹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하여 잠재적인 편견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설정 및 참가자
본 연구는 일반 영어 과정에 입학한 BA 학습자로 구성된 참가자를 대상으로 중국의 한 대규모 대학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대학에 입학하기 전 6년 동안 영어 학습 경험이 있는 25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두 개의 온전한 학급에서 선택되었습니다. 한 그룹은 치료군으로, 다른 그룹은 비교군으로 선정하였다. 피험자의 연령은 18세부터 28세까지였습니다. 대학 환경은 고등 교육을 추구하는 학생들의 독해, L2 읽기 동기, 불안 및 L2 그릿 개발에 대한 TBI의 효과를 조사하기 위한 적절한 맥락을 제공했습니다. OQPT를 통해 확인된 참가자들의 영어 능력 수준은 모두 중급 학습자로 결정되었으며, 교육 배경은 목표 탐구에 적합한 후보자로 판단되었습니다. 윤리적 고려가 보장되었으며, 참여자들은 자발적으로 동의함으로써 참여자들에게 동의하였다.
온라인카지노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비제이벳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다음글 사업자대출
이전글 영화다운로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