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자유게시판

home home > 자유게시판

제목 사용되었습니다.
작성자 천재 작성일자 2024-03-25 16:05:09

Alderighiet al. [ 47 ]은 유럽 통과 항공 시장에서 풀 서비스 항공사의 가격 설정 행동을 조사했습니다. 저자는 다양한 시장 구조를 수용하고 유럽 항공 시장의 경쟁이 항공 회사 간의 가격 행동으로 측정된다는 증거를 제공하는 항공사 경쟁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위에서 검토한 모든 논문에서 중요하고 지속적인 가정은 기업이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경쟁이 여전히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의 증가 또는 감소가 고객 후원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생산량을 보장할 수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특히 항공산업에서 활용될 수 있는 경쟁의 성격과 패턴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연구들이 침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일부 연구에서는 수요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기업의 경쟁이 불가능해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46 ]. 다른 연구에서는 가격 설정 행동이 경쟁의 동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47 ]. 따라서 가격 책정 행동이나 수요 불확실성이 경쟁의 동인인지에 대한 학자들 간의 합의가 부족하여 이 연관성에 대한 추가 재검토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들 연구의 공통된 특징 중 하나는 게임 이론 접근 방식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본 연구의 분석을 돕기 위해 게임 이론과 선형 프로그래밍의 조합도 사용되었습니다.

연구 방법
우리는 Ignatius et al.의 경험적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 48 ] 및 Straub 및 Schaefer [ 18 ] 국내 최고의 항공 회사인 Arik Air와 Aero Contractors라는 두 회사가 선택한 최적의 전략과 이러한 전략의 보상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기업이 확률에 기초하여 전략을 선택한다고 가정했습니다. p 1, p 2, …, pm을 회사 I가 n개의 전략 각각을 사용할 확률로 설정합니다. 여기서 및 . 우리는 회사 I이 특정 전략을 선택하기 위해 임의의 프로세스를 사용하고 그렇게 선택된 전략이 선택한 숫자에 해당한다고 가정했습니다. 선택된 임의의 숫자는 회사 II가 회사 I의 확률을 알고 있더라도 회사 I의 선택을 예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 II는 전략에 확률 x 1, x 2, …, xn을 할당하여 전략 선택을 무작위화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및 .

온라인카지노

구글상위노출

소액결제현금화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구글 백링크


11

다음글 행복이란
이전글 장기렌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