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논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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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천재 | 작성일자 | 2024-05-31 12:18:13 |
두 번째 시나리오 도입 후 선호 평균 점수는 4가지 조건 간에 유의미한 차이를 보였습니다( F (3, 211) = 5.962, p < .01). 사후 테스트에서는 유일한 차이가 시간 변수가 아닌 경우 모든 조건 간에 대부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지난 첫 2주와 향후 첫 6주 사이에는 한 가지 한계 차이가 있었습니다(평균 차이 = − .480, SE = .191, p = .064, 95% CI = − .98, .02). 따라서 차이의 분산은 주로 그룹 간에 발생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과거 첫 번째 조건에서 사람들은 과거의 실패와 관련된 수입업자로부터의 구매를 선호했고, 따라서 미래의 실패로부터 더 멀어졌습니다. 미래 첫 번째 조건에서 참가자들은 미래의 실패와 거리를 두지 않고 미래에 할인을 제공하는 수입업자로부터 우선 구매를 시도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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