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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성된 응답
작성자 천재 작성일자 2024-06-05 21:00:21


AE 훈련의 정확한 성과는 참가자가 단어 순서 관계를 형성(또는 강화)했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샘플은 동일한 SVO 구조를 갖는 받아쓰기 문장이었으며, 문장 구성을 위해 타겟 단어만 제시하였다. 따라서 여러 요인에 의한 통제가 구성된 반응에 작용했을 수 있습니다. 받아쓰기 문장의 조건부 기능은 실제로 각 단어의 선택을 제어하고 최소 단위로 제어를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샘플의 일반적인 SVO 순서와 대상으로 인쇄된 단어만 표시하는 것은 특히 이러한 구문 규칙을 이미 알고 있는 어린이의 경우 위치나 순서에 의해 제어되는 응답에 대한 단서로 기능했을 수 있습니다. 본 연구의 순서 관계는 자극 사이의 순서 배열이 문장의 생성과 재조합을 선호하는 조건일 수 있음을 지적한 이전 연구와 일치합니다(Mackay, 2013 ; Yamamoto & Miya, 1999 ). 이러한 데이터는 향후 연구에서 이러한 변수를 제어하고 자극 제어의 지형적 일관성을 보장하도록 장려합니다(Matos et al., 2006 ). 표본과 자극 순서에 의한 공동 제어는 문장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고립된 효과와 결합된 효과에 대한 지식이 적용된 맥락에서 가르칠 때 결정을 내리는 기초가 될 수 있도록 실험적으로 검증해야 합니다.

BE와 CB 관계에 대한 긍정적인 사후 테스트에서는 참가자들이 받아쓰기 문장, 장면 그림, 인쇄된 문장(ABC) 간에 등가 관계를 형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림에 대한 반응으로 인쇄된 문장을 구성하는 것(BE)은 전이적 특성을 확인했습니다(Mackay & Sidman, 1984 ; Sidman & Tailby, 1982 ). BE 관계의 결과는 인쇄된 문장을 그림(CB)과 일치시켜야 하는 사후 테스트의 정확한 성능과 함께 (i) 청각 자극과 인쇄 자극 사이의 관계가 철자 바꾸기 작업에 의해 확립될 수 있고, (ii) 생성된 자극이 생성될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구성된 응답을 사용하는 것은 동등 클래스에 포함되며, (iii) 구성된 응답은 읽기 및 쓰기와 함께 동등 기반 네트워크를 통합합니다(Calcagno et al., 1994 ; Sidman, 2000 ; Stromer et al., 1992 ; Stromer & Mackay , 1992 ; 야마모토 & 미야, 19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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