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자유게시판

home home > 자유게시판

제목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작성자 천재 작성일자 2024-07-05 16:55:17

핵심은 생각과 감정의 조화에 있으며, 교육은 이 조화를 이루고 인지적 수준뿐만 아니라 사회적, 정서적 측면에서도 사람들의 통합적 발전을 이루는 주요 수단입니다.새로운 시대는 학문적 슬로건의 변화를 요구하며, 감정 교육을 공식 교육에 더 가깝게 가져갑니다(Aguadez & Pantoja, 2015 ; Valdés & Gutiérrez, 2018 ; Solé, 2020 ).따라서 교육의 가장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감정적으로 지적인 학생을 양성하고, 감정 지능을 "생각을 촉진하는 감정에 접근하고 생성하는 능력"(Mayer & Salovey, 1997 , 10)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서양 문화권에서 인간은 항상 합리적 존재로 여겨져 감정 세계를 배경에 두었습니다. 그러나 감정은 우리 삶의 모든 행위와 순간에 존재하기 때문에 이런 인간 이해 방식은 불완전합니다. 생물학자 Maturana( 2001 )가 지적했듯이, 우리는 이성을 위해 감정을 폄하하는 문화권에서 살고 있습니다. 인간을 합리적 존재로 정의함으로써, 우리는 인간을 합리적 존재로 정의하고 그것을 행위로 가능하게 하는 감정 없이는 인간 행동이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지능 개념화의 전통적 모델에 대한 가장 강력한 비판자 중 한 명은 가드너( 1983 )였다. 그의 저서 Frames of Mind에서 그는 비네가 1905년에 발명한 유명한 "IQ" 또는 "지적 지수"에 의문을 제기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8가지 지능 중 언어적 지능과 논리-수학적 지능이라는 두 가지 지능만을 측정하고 다중 지능 이론을 통해 지능의 개념을 재정립했기 때문이다. 다중 지능 이론은 우리가 서로 다른 유형의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은 서로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라고 확립한다.구글 상위노출

구글상단노출

구글백링크


카지노알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슈가티비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넥스트


카지노솔루션 분양


백링크

구글백링크

라이브검문소

안전한놀이터

먹튀사이트신고

다음글 7월에 피는 꽃
이전글 명언